4월 11일 4월 25일, 북한정의연대 가 인사동에서 (안국역 6번출구) 오후 3시 부터 오후 5시30분 까지 거리 캠페인을할겁니다. GS-25 모서리에 표시될 때까지 6번출구에서 직진하시면 북한정의연대 의 세트가 근처에서 보일겁니다. 비의 경우에 캠페인이 취소될겁니다. 우리는 북한의 위기에 대한 인식을제고, 중국정부의 잔인한 송환 정책에 항의하고, 탈북자를 구출하기 위해 기금을 마련할겁니다.

4월 18일 (토)에, 영화 “더 인터뷰” 하고 “어떤 나라” 의 무료검진을 개최할겁니다. “어떤 나라” (한국어 자막없음) 은 오후 1시에 시작하고 “더 인터뷰” (한국어 자막있음) 은 오후 3시에 시작할겁니다. 두 영화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역 근처 영화관에 표시됩니다, 3번 출구. 북한정의연대 의 상품들 이벤트에서 판매 될겁니다.

5월 9일 (토) 에 오전 10시 부터 오후 12시 까지 Fun Run 모금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뚝섬 유원지역 (3번출구)부터 옥수역 까지). 거리는 약 5km 입니다. 참가자들은 그시각 아무때나 올수있습니다. 모든 참가자들은 만원을지불하고낫어 북한정의연대 셔츠 를 받게됩니다. 이 Fun Run 모금이벤트 는 경주아닙니다. 하지만, 첫 세참가자들이 옥수역에 도달하면, 디지털 카메라, 그림, 아니면 셀카봉을 받게됩니다.

5월23일 토요일 오후 3시 부터 오후 5시30분 까지 광화문플라자 (광화문역 5번 출구)에서 길거리 캠패인이 있을껍니다. 5번출구에서 만나서 플라자안에거 텐트를 칠껍니다. 원래 만나는 인사동에서는 켐패인이 없을껍니다. 길거리 켐폐인을 하는이유는 북한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알리고자하고 중국 정부에 송환 정책을 알리면서 북한에서 탈북하기위한 펀드도 벌기위에합니다.

이 이벤트들에 참여할 관심있으시면 justicenk@gmail.com 으로 이메일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